드래곤 플라이트 업데이트 2.2.0

어플사용기 2013. 11. 25. 17:36 Posted by 알라스카



간간히 하는 드래곤 플라이트가 업데이트가 됐습니다.

 

겨우 새끼용 도감을 다모아가는데 또 업데이트가 됐네요..

 

과연 이 게임의 끝은....

 

 



게임을 할려고 하니 업데이트가 필요하다고....하네요




업데이트 용량은 32메가 정도....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군요...



주간순위가 카카오톡 친구에서

 

익명 리그전 까지 생겼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순위 경쟁이라... 하긴 요즘 카톡에 들어가도 한 3명정도 게임하는거 같습니다...




숍아이콘 위치도 조금 바꼇네요~


제가 좋아하는 블링 캐릭터 아이템을 마구마구 뿌려줍니다...



그리고 유도탄을 쏘는 푸릉이...




역시 돈모으는데는 연금술사가 최곱니다...




 

게임 도중에 뭔가 나타납니다...

 

저것이 엘리트 용인가 보네요....

 




근데 진짜 안죽습니다...

 

파워샷도 몇번 날렸는데도 피가 반도 안다네요...



결국 놓쳤습니다...

 

엘리트용을 잡으면 아이템을 준다는데 궁금하군요...

 

저걸 잡기 위해서 또 얼마나 많은 노가다를....ㅎ




벌써 실버 377조에서 3위했습니다..

 

여전히 많이는 안합니다..



새로운 캐릭터 '원소술사 코델리아' 가 추가되었습니다.



엘리트 용잡기 위해 새끼용 바꿔가며 더해봤지만.....








넘 쎄네요.... ㅜㅡㅜ

 

결국 못잡아보고...게임 종료...


 

가끔 심심할때 한판씩 하는 드래곤 플라이트....

 

여기까지 업데이트 내용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