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무한 행운의 큐브 3개 뽑아보기!! [Let's Get Rich] 





요즘에 무한행운큐브가 생겼습니다~


특이하게 생긴 큐브인데~ 설날이랑 어울리네요~ 








무한행운큐브를 뽑았는데요~




큐브 오픈 보상으로 포춘쿠키 가 나왔네요~






또 열어봐도...





포춘쿠키가...





마지막 3번째 무한 큐브도 포춘쿠기가...나왔네요~





포춘쿠기...?




3개가 다 똑같네요~








뽑아보니... 이건 캐릭터 카드인데 강화 재료로만 사용가능한거 였네요~





골드큐브로 채워주고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