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신비한기운이 느껴지는 큐브!! 열기!! 대박!![LINE Let's Get Rich] 


오 신비한 기운이 느껴지는 실버큐브와 다이아 큐브를 오픈했습니다~


너무 맘에 드는게 나왔네요~ ㅎㅎ




실버큐브인데 신비한 기운이 느껴진다고 나오네요~




열어봅니다~!!




카드팩 10장과 퍼스트클래스 티켓이 나왔네요




다음은 다이아큐브를 오픈해봤습니다.




오~ A+~S+확정 캐릭터 카드팩이 나왔어요~ ㅎㅎ




다음 다이아큐브를 오픈~!!




70000 골드가 나왔네요` ㅎㅎ






선물을 받았습니다.





캐릭터 카드팩 10장을 오픈합니다.




B등급 아폴론과 최배달~ A등급은 안나왔네요~





그다음  A+~S+ 확정 카드팩!! 두둥~~




카드팩을 터치하세요~



A+등급 카드가 나왔습니다~ 와우~~




출석보상 카드팩도 오픈을~~




A+체험판 앙리가 나왔습니다~




A+앙리가 두장이네요~




다음은 포춘쿠키가~




S등급 하나 더 만들어야겠어요~


모두의 마블 큐브와 카드 오픈 영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