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에 있는 대형 서점 반디앤루니스 종로타워점 다녀왔습니다.

종로에는 대형서점인 교보문고와 영풍문고가 있습니다. 반대앤루니스도 있네요~


영업시간입니다. 연중무휴네요



안쪽에는 책보다도 IT기기와 문구류도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좀더 안쪽으로 들어가니 책들이 보입니다.

홍보배너링크



문구류도 잘 정리되어 있네요~



베스트셀러입니다.



APPLE MUSIC 이라고 음반과 DVD를 판매하는데 DVD세일을 많이 하네요~



이달의 도서...9월..




반대앤루니스 종로타워점은 교보문고와 영풍문고보다 규모는 조금 작지만 직원분들이 진찌 친절하시네요~

특히 계산대에 계신 분 엄청 친절해서 기분 좋았습니다.


그리고 세일을 많이 해서 충동구매도 조금 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