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형서점 교보문구 광화문점 후기 입니다!

입구에 위치한 "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 역시 책을 읽어야....



교보문고 광화문점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 까지입니다~


역시나 교보문고 광화문점은 입구부터 엄청 화려합니다~!! 

홍보배너링크


앞쪽에 위치한 스테디샐러들입니다!


유아들을 위한 책들도 보기좋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서점이 워낙 크다보니 필요한 책들은 검색해서 찾으시면 됩니다~!!



유아용 코너인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도록 옐로우칼라로 분위기를 밝게 해놨습니다~ 



재테크 관련 서적에 눈이 많이 갑니다!!



주식관련 책들입니다!



부동산 제테크 책입니다~!!






1인 창업이 답이다!!

이거 조금 읽다가 구매했습니다!

지금 나에게 꼭 필요한 책이네요~ ㅎㅎ



서점 한쪽에 앉아서 책을 읽을수 있도록 배려해놓은 좌석도 있네요~ 








교보문고 광화문점은 책만 있는것이 아니고 HOTTRACKS도 있습니다.




디자인 관련 악세사리들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레코드샵들이 거의 없어졌는데요~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외국어 서적들도 엄청나네요~


사진 관련 책들입니다!



요리 책들..



여행 가이드 책들...



국내여행 관련 책들이 이렇게나 많았나요~


만화책은 밀봉되어 있어서 볼 수가 없습니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에 있는 푸드코트입니다. 네스카페 카페에서도 커피를 마시며 책을 읽을 수가 있네요~


교보문고 광화문점 정말 오랜만에 가봤는데~ 종종 자주 와야겠네요~

광화문점 주소,전화번호,팩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