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Normal 슈퍼 노말 서로 어울릴것 같지 않은 단어인데 신형 아반떼 AD에 은근 어울리는 단어인듯 하네요~

동대문 DDP에서 전시중인 신형 아반떼를 색상별로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얼핏보기에는 전작 아반떼 보다 훨씬 세련된 느낌입니다.

빨간색의 신형 아반떼 ad입니다. 제일 높은곳에 있는데 현대에서 밀고 있는 색상같네요~ㅎㅎ

옆모습입니다. 잘 빠졌네요 신형 아반떼 ad

신형 아반떼 블루 칼라도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신형 아반떼 ad의 뒷모습입니다~

지금 포르테 쿱타고 다니는데 국민차 아반떼 타고 싶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