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나라치킨공주 배달 후기 및 평가!!

먹거리 2015. 10. 9. 20:23 Posted by 알라스카

피자나라치킨공주 배달 후기 및 평가!!

치킨만 배달하기에 조금 부족하고 피자만 주문하기에 는 치킨이 땡겼는데요~ 피자나라 치킨공주가 있었네요~

요즘 광고도 많이 해서 시켜먹어봤습니다~!!!

착한 가격입니다. 2만원에 피자라지한판 + 후라이드 치킨 + 콜라 큰거 한개가 배달되어 옵니다~!!

제가 주문한곳은 신당역근처에 있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입니다~!!

홍보배너링크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치킨은 그렇게 맛있다는 후기는 못본거 같은데요~ 노릇노릇 뜨겁게 잘 튀겨져 왔습니다!!


그리고 피자나라치킨공주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감자와 베이컨이 듬뿍들었네요~ ㅎㅎ


피자가 참으로 두툼하니 맛있겠네요~ 


감자와 베이컨이 고소한 맛입니다~ 자극적인 맛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다른것을 추천하구요~
담백한 맛을 원하시면 드셔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그 다음 치킨을 시식해 보겠습니다!


아~ 맛있네요~ !!


피자나라 치킨공주!! 좋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