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커넬샌더스 코스 후기입니다!

먹거리 2015. 9. 28. 01:56 Posted by 알라스카

kfc 커넬샌더스 코스 후기입니다!

평일에만 판매를 하는 kfc 커넬샌더스 코스입니다. 가격은 5000원으로 아주 착합니다.

메뉴 구성은 스파이시 징거 버거 + 핫크리스피치킨 + 후렌치후라이+ 콜라 +  쁘때첼이네요~




스파이시징거버거입니다! 그냥 징거버거가 더 맛있습니다!ㅜㅡ


소스를 더 많이 뿌려야 맛날텐데...아쉽네요~ 이건 매장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크리스피 치킨인데 이것도 매장마다...차이가 심하네요~ ㅎㅎ


후렌치후라이입니다. 이것도 매장마다 차이가 있는데... 여기는 좀 별롭니다..ㅎㅎ



쁘띠첼 밀감입니다. 



치킨이 담백한데 소스가 적어서 아쉬워요~



KFC예전에는 정말 맛있었는데 요즘에는 점점 입맛이 변하는지... 옛날에 먹던 치킨맛이 잘 안나네요~ ㅜㅠ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