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냉장고 M286SB 사용기 후기!

사용기/리뷰 2017. 2. 19. 22:47 Posted by 알라스카


LG전자 냉장고 M286SB 사용기 후기!


집에 냉장고를 새로 놔야 되는데 많은 고민은 끝에 구입한 LG냉장고 M286SB 입니다.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정보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디자인도 예쁘고 가격도 좋아서 구매했는데 지금은 전부 품절인거 같네요~




M286SB는 우선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1등급입니다. 전기세가 얼마 안나와서 완전 맘에 드는 냉장고입니다.

또한 리니어컴프레서 방식으로 10년 무상보증!! 대한민국 냉장고 좋습니다.





M286SB는 냉장고 매탈 색상이고 히든 핸들로 손잡이가 안보이게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M286SB냉장고의 디스플레이와 사용방법이 붙어있네요~



LG M286SB는 냉장고 위쪽 냉장실 문을 열면 위쪽에 바로보이는데요~ 특급냉동 기능도 있고 절전모드도 있고 여기서 간편하게 온도조절이 가능합니다.



M286SB는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입니다. 냉장실 안쪽 모습인데요~ 환하게  LED가 설치되어 있어서 안쪽 이 환하게 잘보이네요~



아래쪽에 신선보관야채실이 따로 존재해서 야채를 좀 더 오래 보관하고 싶을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가 있어요! 




문을 열고 전체 모습 찍어봤습니다. 총용량이 314리터로 그렇게 작지도 않고 쓸만합니다.



아래 냉동실 인데 얼음 얼리는 얼음트레이와 얼음 보관실이 따로 있습니다.



그리고 냉동실이 칸칸히 나뉘어 있어서 제품별로 보관하기도 좋네요~



M286SB 냉장고 안쪽 표시 시트커를 보니 전기가 한달에 19.9KW를 소비하는군요~ 이정도면 정말 만족!



이건 몬지 잘 모르겠네요?




M286SB냉장고는 스마트폰이랑 연결해서 냉장고 상태를 진단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M286SB 냉장고 컬러가 너무 맘에 드네요~ 고급스럽습니다. 비슷한 디자인의 하이얼 HRC315EDM이 있습니다. 가격은 6만원 정도 더 저렴하고 비슷한 디자인 인데 LG M286SB로 구매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이얼 HRC315EDM 


LG전자 냉장고 M286SB


디자인을 비교해 보라고 하이얼 HRC315EDM과 LG전자  M286SB두사진을 올려봅니다. 

역시 디테일 부분은 한국제품이 월등히 좋은거 같습니다.

그렇다고 하이얼 HRC315EDM이 안좋다는건 아닙니다. 사용안해봐서요...




냉장고 문도 왼쪽 오른쪽 자유롭게 설치 할수가 있습니다. 초기 주문할때 문 어느쪽으로 원하는지 말씀하시면 됩니다.

저는 왼쪽을 축으로 열리게 해달라고 주문했는데 그냥 오른쪽으로 왔네요~

나중에 바꿀수도 있다고 하는데 그냥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옆모습도 찍어봤습니다. 옆에는 반짝이는 메탈은 아니지만 나쁘지는 않네요~


LG전자 냉장고 M286SB 정말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작은 냉장고 구매하실 분들 완전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