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벡션 리빙오븐(NC-250RC/25L) 개봉 및 사용기 

리빙코리아에서 나온 컨벡션 리빙오븐 25리터 를 구매 하였습니다. 

상품평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서 군고구마를 구워먹을 생각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제품을 꺼낼때는 박스를 뒤집어서 아래와 같이 박스를 벗겨야 합니다.





개봉하면 저렇게 피자팬도 들어있네요~~





뒤집어서~!!



박스를 빼면 저런 이렇게 나옵니다!!




컨벡션 리빙오븐(NC-250RC/25L)은 처음 사용시에 연기가 난다고 하니 처음에 15분정도 틀어 놓이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연기가 조금 나드라구요~





바베큐 꼬치가 들어있습니다. 통닭구이도 해먹을 수 있을꺼 같습니다~~ ㅎㅎ





온도 설정은 250도씨까지 되는군요, 열선 나오는 위치, 타이머 설정 조리개가 잘 되어 있네요~~






피자팬까지... 이가격에 정말 너무 좋네요~!!



컨벡션 리빙오븐(NC-250RC/25L) 내부 모습입니다.


컨벡션 리빙오븐(NC-250RC/25L) 디자인도 참 맘에 드네요~~ 검정색에 은색 조합이 잘 어울립니다.



가동 될때는 표면이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일단 집에 남아도는 고구마를 구워보기로 했습니다. 큼지막하게 잘라서 넣고







한시간조금 안되게 구워봤습니다.




온집안에 맛있는 냄새와 함께... 다 익은 군고구마가 완성됐습니다.




꿀도 나오네요~ ㅎㅎ






군고구마 참 맛있었습니다.

컨벡션 리빙오븐(NC-250RC/25L) 개봉 및 사용기

앞으로 건강한 요리를 해먹을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