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불사신!! 6성 크리스!! 진짜 쎄다[Seven Knights] 

달빛의 섬 8-10 보스지역을 클리어 못했는데... 6성 크리스 친구도움으로 클리어 했습니다.

크리스 진짜 죽은줄 알았는데 죽지도 않고 엄청 강하네요~






제 모험덱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수행의 길 8-10을 클리어 못했는데요~





체험하기로 크리스를 데리고 갔습니다.





어둠의 일격 스킬 멋지네요~

















크리스의 스킬입니다.




극한 연참권으로 반격이 들어오는군요..




크리스 3턴간 죽지 않네요~









내가 가지고 있는 가장 강한 캐릭터인 세인입니다.






크리스의 어둠의 일격에는 한참 못미치네요~!!





























결국 크리스 혼자서 다 클리어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