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고급 /일반 영웅 무료 소환 하기!! [SEVEN KNIGHTS]

하루에 한번씩 무료 영웅 랜덤소환이 가능한 세븐나이츠 입니다.

상점에 가면 뽑을수가 있습니다.



먼저 보통영웅을 소환해 봤는데요. 1~5성중에 나오는데 거의 1성나오는데 2성 굶주린 하운드 리키가 나왔네요~




다음은 고급영웅소환 가끔씩 4성도 많이 나오든데… 5성이상은 못뽑아봤습니다.




짜잔~ 제일 낮은 3성이 나왔네요 황야의 재앙 리퍼… 3성은 그래도 좋은 재료입니다.




아쉬운 마음에 명예점수를 이용해서 일반 영웅을 더 소환해 봤네요~ ㅎ 30명예씩 소요됩니다.



1성 광산보초 스모키~ 역시...ㅋ



또 1성...ㅋ


2성 좀비 찰스…. 얘는 비쥬얼이 너무 별로네요..



또 1성…로울


1성 리자드맨 자스...




앗~!! 3성 라울이!! 가끔 3성도 터지네요~ ㅋㅋ



2성 푸키!!


앗!! 또 3성 아칸이!!

오늘은 명예점수로 3성을 2개나 뽑았네요~!!


세븐나이츠 3성까지만 재료로 쓰고 4성부터는 키우고 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