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세나 세인을 궁극강화했습니다!!(장비강화포함)

가지고 있는 6성 캐릭터중에 세인이 넘버원캐릭터입니다.

현재 레벨 32인데 얼마전 룩을 두번이나 뽑아서… 

그중하나를 궁강합니다.

공격력이 1318인데도 강하네요~



칭타오도 있는데 룩이 2개이기 때문에 룩을 궁강재료로 선택!!



궁강을 하게 되면 장비슬롯을 하나씩 더 열수 있는데요

역시 세인은 공격력을 올리기 위해서 무기 슬롯을 선택합니다!




친위대 룩!! 안녕~~



궁강합니다~



궁극강화완료!!



세인의 무기 슬롯이 하나 더 열리는 순간입니다!!



무기는 빛나는 장궁밖에 없네요~!! 넣어줍니다!!



공격력이 1468까지 올라갔습니다!!

스킬쓰면 세나 장난 아닐듯 하네요~ ㅋㅋ



궁강한 김에 장비강화도 합니다!!

4성들을 넣었는데 20%밖에 안올라 가네요..

4개 넣고 +1강화되는데 30000골드가 들어가네요~!ㅋ


강화시작!!



세나가 좋은건 몬길보다 로딩이 빨라서 좋습니다!!



+1강화하니 공격력이 1488로 20상승했습니다.


오호

5성무기들을 넣어주니 50%씩 강화가 되네요~!! 마구 넣어줍니다!!



공격력!! 1508!! 


모든 골드와 장비를 쏟아넣어서 +5강화해줍니다!!

최종공격력 1568까지 올라갔네요~

만족합니다.

세나가 더 강해지겠네요~ ㅋㅋ


이상 세븐나이츠 세인의 궁극강화와 장비강화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