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여행] 힐링여행 몽골리아 테를지 여행하기 1부


몽골은 6월부터 8월까지 여름이고 나머지는 겨울입니다~ ㅎㅎ

얼음2


겨울이 끝나는 6월부터 바로 여름 시작인데 6월부터 8월까지 몽골의 여름은 천국입니다.


옛날 윈도우 xp 바탕화면보다 훨씬 멋있는 곳입니다~


그중에서 테를지는 몽골에서 손꼽아주는 여행지 중의 하나인데 다녀온 후기 입니다.



홍보배너링크


저희 일행은 아는 몽골분의 소개로 매직캠프라는 테를지 캠프장에 도착했습니다. 


왼쪽에 흰 건물이 식당이고 파란색 지붕이 화장실과 샤워실입니다. 


어떻게 저 산까지 물이 나오게 했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화장실도 수세식이에요~



똑똑 




이때가 8월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네요~ 


구름은 낮고 하늘색상은 너무나 파랗고 저멀리 보이는 산은 


정말 한국에서 느끼지 못하는 감동입니다~^^


하트3






몽골의 여름 날씨만으로도 너무나 좋습니다. 깨끗한 공기~ 시원한 바람~ 더할 나위 없습니다.





저기 보이는 게르는 우리가 숙박하게 될 숙소입니다~ 게르안에 침대가 3개가 놓여져 있습니다.







몽골 게르인데 바닥은 동그랗게 콘크리트로 만들어서 평평합니다.




전날밤에 허르헉을 만들어서 먹었는데 허르헉은 나중에 따로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양고기와 오이와 햄을 많이 먹습니다~






식당에서 바라본 테를지 풍경입니다. 아 너무 좋습니다.


맨날 사무실에 있다가 이곳에 있으니 걱정거리가 다 날라갔습니다.





한국차 렉스턴, 소나타, 로체.... 차들도 조그맣게 보이네요~ ㅎㅎ





식당 내부 입니다.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안에 가라오케도 있고...






메뉴판입니다. 뭔지 모르겠는데 맨 앞쪽은 숙박비 인가요?


6만투그륵이네요~





음식도 만들어 주는데 저희는 직접 다 만들어 먹었네요~ㅎㅎ





매직락 투어리스트 캠프 Magic Rock Tourist Camp 전단지 인데 돌모양이...




돌모양이 특이합니다. 그래서 매직? 락이라고 하나봅니다. 저곳을 다녀오면 아들을 낳는다고 하네요~ ㅋ

졸려




매직락 리조트 명함입니다. 976-99116988, 99896069 전화번호입니다. 


제가 너무 좋았기에 한국가면 주인아줌마한테 홍보 많이 해준다고 했는데 이제서야 올리네요~ 


몽골 테를지 가실분 여기 가보세요~


친절하고 좋습니다~(홍보네요~ㅋ)




매직락 가는 지도인데.... 찍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여기와 아무상관이 없습니다~ ㅋ


2부에서 계속 소개하겠습니다.


몽골여행 2부 : http://manpower.tistory.com/76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