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여행] 힐링여행 몽골리아 여름 테를지 여행 후기 2부


몽골 매직캠프에서 찍은 몽골리아 전체 맵입니다.






이제 캠핑을 마치고 돌아갈 준비를 하고 




마침 소때가 옆에서 풀을 뜯어먹고 있네요~ 아 정말 멋지네요~ㅎㅎ



홍보배너링크





가는길에 공룡을 돌로 만들어 놓은 곳이 있어서 구경하고 가는데


공룡이 정말 많습니다. 현재 운영되지는 않고 약간 방치된 느낌인데...


공룡이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 ㅎㅎ






공룡 꼬리에 올라가서 사진 한장찍었습니다. 아무렇게나 찍어도 작품입니다~ ㅎㅎ







몽골에 있는 거북바위 입니다. 모습이 거북이 같다고 하는데 정말 거대합니다.


몽골은 정말 스케일이 남달라요~ㅎㅎ







몽골 풍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차에서 막찍어도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ㅎㅎ







등산코스입니다. 저기 아래에까지만 주차가 가능하기에 여기까지 올라왔네요~ ㅎㅎ






테를지에서 아무곳이나 찍어도 예쁘죠~ ㅎ







캬~~ 날씨 정말~!!


고고







테를지 입구에서 가까운 물이 있는 공원같은 곳인데요 ~


말들이 여유롭게 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이런 모습을 언제 다시 볼려나요~ ㅎㅎ








정말~ 여름의 몽골은 천국인듯 싶습니다~






야생마 한마리...






물이 정말 차갑습니다.






오는길에 징키스칸 동상이 있는곳에 잠깐 들렸습니다.


작아보이지만 저 징기스칸 동상 자체가 건물입니다.


응응






멋있습니다.


요앞에서 5000투그륵이면 말도 타볼 수 있습니다.






박물관 입장료입니다. 



힐링여행인 몽골 여름 테를지 여행 후기 2부를 간략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좀 더 자세한 여행 후기는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몽골 여름 여행 정말 후회 없이 좋았었습니다~^^


홧팅2


몽골여행 후기 1부 : http://manpower.tistory.com/76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