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 전장의 렌 심안의렌 초월 완성



각미랑 란 때문에 전장의렌 34레벨에 창고에 넣었었는데 심안의 렌으로 초월을 할수가 있네요


명예점수 22550 이나 모였네요~!! 렌 5마리이상 충분히 뽑고도 남을 점수네요~ ㅎㄷㄷ





심안의 렌으로 초월하기 위해서 전장의 렌을 마구 마구 소환했습니다!! 





충분히 40레벨 가능합니다. 골드가 부족하지만 수정도 7000개 넘게 있으니~ ㅎㅎ




그동안 모은 초월깃털도 682개로 아주 충분합니다. ㅎㅎ




드디어 전장의 렌을 초월합니다!!! 




초월 성공!! 심안의 렌입니다!!




이런 장비랑 영혼석이 후졌는데도 공격력이 2121이나 나오네요~!! 각성미나 나 최병란 풀강 나와도 겁나지 않네요~ ㅎㅎ



심안의 렌 초월하기 영상도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