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 광룡의 레이나 초월하기!


적안의 레이나와 방어한돌몬을 이용해서 광룡의 레이나를 얻어보겠습니다!




우선 레벨 32인 적안의 레이나를 40레벨로 만들려면 4개의 레이나가 더 필요한데요~





방어한돌몬이 2개나 있네요~!!




캐릭터 조각으로 적안의 레이나를 소환하고




적안의레이나를 한계돌파로 순식간에 레벨 40으로 레벨업 시킵니다~!!


경험치의 물약으로 렙업 한번에 시키구요~!!


깃털 500개로 광룡의 레이나 초월 시작합니다~


두둥~ 







광룡의 레이나 초월 성공한 모습입니다. 다른 레이나들 보다 코스튬이 제일 멋있습니다. 머리가 작아진듯 합니다.


그리고 7성 방어형을 선물로 받았습니다~ ㅎㅎ






광룡의 레이나 기존에 후진 장비를 껴줬는데도 대략 HP가 7600이 넘습니다.


공방은 1700정도 되네요~!!


장비와 영혼석으로 광룡의 레이나를 업그레이드 해야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