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길들이기] 광룡의 레이나 장비 및 영혼석 장착하기



드디어 가장 가지고 싶은 광룡의 레이나를 초월로 얻었습니다.




광룡의 레이나 완전 멋있네요~ ㅎㅎ




그러나 가지고 있는 장비가 별로 없어서 개척자의검 껴주었습니다. 나머지는 장비가 생기는 대로 주어야 겠습니다.


개검넣었는데 공격력이 2000이 되었습니다.






영혼석도 용암의 영혼석 밖에 없어서 껴주었는데 별로 올라가는건 없네요~ㅎㅎ





하지만 영혼석을 바로 풀강해 주니 공격력은 2100에 체력 7600 방어력이 1838까지 올라갔습니다!!


ㅎㅎ 광룡의 레이나 기대됩니다~ ㅎㅎ





반응형